감상&비평&정보2008. 8. 16. 23:29
사용자 삽입 이미지

Transformers: Revenge of the Fallen

영화상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고, 꿈을 현실로 이룩해 주었으며, 동시에 불가능은 없다는걸 보여준 영화.

전편의 흥행으로 벌써 2편이 기대되는데요.

마이클베이에 따르면 초거대 트포와 합체형트포도 등장시킬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부제에 있는 펄른은.. 원작상. 원작에서의 시대상 과거이야기에 속하는 war within 에서 출연한 디셉티콘도 오토봇도 아닌 제 3세력입니다..

무엇때문에 원작 과거에 속하는 워위딘 의 펄른이 부제에 나왔는지는 불명이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분이 펄른.

저도 어떤인물(?)인지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초시공요새 마크로스(로보텍?)

워너브로스에서 만들고 스파이더맨(토비 맥과이어)가 주연 제작한다는 물건.

최근 F 로 주가상승세를 맞고 있고.. 실제로도 북미쪽에서도 마크로스가 건담보다 잘알려지고, 마니아층도 깊습니다.

북미쪽에 최초로 아니메를 알린게 마크로스 라고 하네요..(인터넷 신문기사에 따르면..)


모든 팬들의 관심사는 무엇보다 로보텍이냐.. 마크로스냐.. 와, 민메이의 출연여부일듯 합니다.

로보텍은 마크로스외에 다른 두 애니를 짬뽕시킨것이라.. 외간에서는 세기말의 괴작이라 욕하지만은 서양에서는 엄청난 인기라고들 하는데..

영화제작의 기본베이스는 마크로스로 초점을 두었기에.. 충분히 마크로스일 가능성이 높다고들 합니다.

스토리 는 그렇다쳐도.. 과연 발키리외에 전투신이 어떻게 묘사될지가 이런점에서는 기대해봄직도 합니다.


최근에 마크로스 실사판 각본가도 결정났다 합니다.

그분은 바로  로렌스 캐스단.

http://extmovie.com/5509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백수왕 고라이온(볼트론)

이것은 사실 전에 트포 실사화 소식이 들린후 얼마지나지 않아서 실사소식이 들려오긴했습니다.

그러나.. 이러저러한 시도들이 부담이 돼고, 불안했던 탓인지.. 연기해왔던듯 합니다.

최근들어서야 국내뉴스에도 많이 소개돼었습니다.

트랜스포머가 뜨고나니까 아마 탄력받아서, 용기(?)를 얻은듯합니다.

20세기 폭스에서 제작 감독은 미정..

2009년 에서 2011년 정도쯤에 개봉예정 이라네요. 마크로스도 그쯤으로 예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세기 에반게리온

트포보다 먼저 결정나고 컨셉아트까지 공개되었고, 반지의 제왕 제작팀이 만든다고 했었으나.. 결국은 소리소문없이 묻힌 비운의 작..

이것도 최근들어서 다시 제작되고 있다 합니다.

제작진이 애플시드 제작진이 투입된다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예정은 없으나.. 예전에 실사될뻔했던 배틀테크.

에바와 트포보다 훠~~~~~~~~~~~~~~~~~~~~~~~~~~~~~~~~~~~~~~~~~~~얼 씬먼저 제작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당시에 중딩땐가.. 게임피아에서 뉴스로 나왔었는데.. 인디펜던스데이 제작진이 만든다고 했는데.. 소리소문 없이 잊혀졌습니다..

이것도 나름 이름난건데.. 디자인으로 보아서도 지금이라도 제작되도 좋을것 같습니다.




트랜스포머의 성공으로 인해 헐리웃이 삘받았는지.. 다른 만화원작및 게임 원작으로 실사화 진행중인 것들이 꽤나 많습니다.

일단 리스트들 보면 약간의 충격과 공포도 받을수있기에.. 나름대로 방대하다(...) 느껴지기에, 로봇위주로 제아는 지식 으로만 모아봤습니다.




Posted by 초롱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