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모아님 블로그에서 트랙백합니다.
저의 블로그 목표는 간단한데..
그저 댓글날아오면 답글다는것 늦지말것.
글쓸게 생각나면 미루지말고 바로쓸것. 정도인데.. 여기 티스토리도 제대로 관리를 해주어야 될것 같네요..;
그동안에 본가쪽에만 신경을 썻었는데 여기도 언젠가 활발하게 활동을 해봐야될것 같습니다.
두개 운영하면서 공동업로드로 갈까.. 했는데.. 여기 티스토리는 조금 순수한(?)이야기쪽으로 나갈 생각을 하고있습니다.
네이버 만큼 많이 엄격하지는 않을터이니.. 내안의 변태성도 너무 숨겨놓으면 병이 되어가는것도 같아서 말입니다..
블로그는 아니지만 현재제가 2010년 목표로 삼는것들.
1. 서울상경
일본유학이 파산되고 나서 새로이 생긴목표.
아버지와 의견후에 나온 결정인데.. 이는 서울 올라갔었을때 게임원화쪽 일하는 사람들과 대화하면서 아버지가 내리신 결정입니다.
바로 시작하는것이 좋다고.. 학교를 휴학하고 운전면허 먼저 딸것을 권위하고 있으며, 2010년 운전면허 등록금 떨어질때를 기다리다가 면허따면 바로 올라갈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솔직히 학교공부만으로 많이 부족하다는 느낌을 하염없이 받고있었는데.. 그다지 공부가 아니더라도, 좋은 경험치를 얻을수있는 기회이기도 하니.. 2010년이 다가기전에 서울상경은 반드시 이루어야할 중요한 목표가 되었습니다.
2.서울상경 해서 버티기
서울에 자리를 잡았으면 이제 그 고난들을 다 버텨내는것도 중요하겠죠.
온실속의 화초보다는.. 야생의 화초가 더 면역력있고 강하게 자라듯이, 이끼와 같은 인내력을 길러 내힘으로 헤처나가보고 부딪혀보아야 되고, 그속에서도 경험을 쌓아올려볼수있는 좋은기회니까요.
그리고.. 이런저런 분야의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이야기하고 공유하고 커뮤니케이션을 만들어서 많이 배우고 싶습니다.
3. 제대로된 그림 그려보기
어릴때부터 그려왔었지만.. 언제부터 안그리게된 그림.
이유인즉.. 자신감이 없어서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린시절 잘그렸다는 소리를 들어오기는 했었으나, 저보다 더좋은 실력자를 보았을때는 정말이지.. 오히려 의욕감 상실하게 만들었는데, 이도 잘 극복해보는 것도 또다른의무.
나의 강박감을 벗어나서 자유로이 손을 놀려봣음 좋겠습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제가사는곳은 너무 좁은곳이 원인.
해외쪽이 그림그리는게 더 효과적이라지만 정모라든가.. 공부모임이나 학원등에 자주 참가해서 실력을 제대로 키워보고 싶습니다.
그러고보니 이 목표는 서울상경 하고서야 가능한 목표들이군요. 'ㅅ'
서울상경이 아마 저의 큰 목표일듯합니다.
일단은 운전면허 부터 따고(...)
공부도 공부지만.. 블로그 운영도 소홀히 하지말아야 겠고.. 그리고 짬짬이 이웃순회도 해주어야 겠고.. 그래야만이지.. 오프라인에서 만날때는 위화감이 덜 들을수도 있을터이니 말이지요~^^
약간 늦은감이 있지만 이 무덤(?)에 들려주신 모든분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덤으로 이것은 저의 고백.
http://blog.naver.com/hotaru007/140097896292